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자세교정의자 스타일 사용해서 나이 들어도 바디라인 예쁘게 잡고 싶네요.
작성자 스타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3


습관이란게 참 무섭다그죠? 저도 불혹이 되다보니 그간 오래도록(?) 써 온 몸이 되어선 앉거나 서거나 누우면


저도 모르게 취하게 되는 자세가 있어요. 특히 앉았을 때면 허리와 등이 구부정, 그리고 목이 앞으로 툭!


이렇게 앉아있다보면 더 편해지고 싶어 손목으로 옆을 짚거나 한쪽으로 눕거나 다리를 꼬게되는데요.


그럼 안그래도 안좋은 골반이 또 뒤틀리는거.



 



허리를 꼿꼿히 세우고 앉아야 하는건 알지만 그렇게 앉아있는것도 잠시.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또 이렇게 구부정하게 됩니다.


특히나 소파가 다리 쪽이 너무 길게 나온건 더 자세가 나빠지게 되는거 같아요.








방부제 미모로 유명한 모 배우는 어디서든 허리 꼿꼿하게 세우고 앉는다고, 그렇게만 해도 몸의 S라인이 잡힌다고 하던데.


실제로 한동안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만 하고, 서 있기만 했던 시간을 보내고 옷 사러 갔다가 매장의 전신거울을 보는데


등과 어깨가 안으로 살짝 굽은 듯 한것이 옷 태가 안나는 거에요.


건강과 미용 모두에 해로운 이런 자세를 바꾸고 싶어 자세교정의자를 고르고 골라 주문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타일 이라는 #자세교정의자 는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벌써 200만대가 팔린 제품이었는데요.


한국 유일의 공식판매대리점은 코리아테크였어요. 유명한 제품들은 비슷하게 만들어 나오는


짝퉁도 많은만큼 정식 수입업체를 거친 제품을 이용해야 하더라고요.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고, 설명서와 보증서도 있어서 잘 보관해뒀습니다.




 




컴퓨터 많이 쓰고 앉아서 일하기는 남편도 마찬가지. 저도 남편도 그간 컴퓨터 앞에서 각자 방석을 써왔는데


제가 자세교정의자를 써보고 좋으면 남편 사무실에도 넣어줄까 했는데요.


무게는 120kg 까지 견디고, 힙 사이즈는 110cm까지가 사용이 적절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스타일의자는 바닥에 두고 쓰는 좌식의자가 아닙니다.


쇼파나 사무실의자 책상의자 등 기존의 의자 위에 올려 두고 사용하는 형태인데요.


그냥 봤을 땐 예쁜 의자 정도로 보이는 스타일. 꽃잎모양으로 생겼는데 바닥 부분도, 등이 닿는 부분도 평편하지 않고 곡선으로 굴곡이 져 있습니다.


그래서 뒤로 마냥 배를 빼고 앉을 수 없도로 되어 있었고요.




 

 

 



무게는 가벼운 편. 그래서 제가 집에서 사용하면서 식탁 의자에도 가지고 갔다가,


쇼파에도 가지고 갔다가, 책상 의자에도 올리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처음엔 한 쪽에 힘을 주면 기우뚱 기우뚱 하게 생긴


이 의자가 과연 #자세교정 이 될까 싶었는데요. 30분 가량 앉아있어보니 바로 느낌이 옵니다!






처음엔 '이렇게 쓰는거 맞나?' 고개를 갸우뚱 갸우뚱. 등을 기댈 수가 없으니까 엉덩이를 어느 정도까지


의자 뒷부분과 닿게 앉는것이 바르게 앉는건지 몰라서 약간 우왕좌왕했었어요. 그런데 제가 써보니 엉덩이를 쭉~ 뒤로 밀어 넣는 거네요.


그렇게 앉았을 때 바닥면의 커브가 내 몸의 어느 부분을 강하게 압박한다 싶으면 그건 잘 못 앉은거였어요.






바닥면이 곡선으로 되어 있는것은 몸이 곡선이기도 하거니와 잘못 앉았을 때는


기울어지듯 해서 알아차릴 수 있도록 한 것 같은?! 저의 생각입니다만.


 




그리고 이렇게 앉으니 스타일 자세교정의자에 기대어 앉을 수가 없다보니 자연스럽게 허리를 펴고 앉게 되는데


이렇게 30분만 앉아있었는데도 그간 얼마나 내가 자세가 좋지 않게 앉았었는지를 느낄 수 있었어요.


허리가 약간 뻣뻣하면서 옆으로 돌리는데 당김이 느껴지더군요. 이게 단순히 스트레칭을 하는 것과는 비교도 안되는 느낌?


물론 스트레칭도 짬짬히 해줘야겠지만 바른 자세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허리와 등, 배 부분의 근육이 긴장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는 자세가 바르니까 소화가 잘 되는거 같았어요. 언젠가부터 늘 위가 더부룩하고 대식가 답지 않게


불편을 느꼈었는데 허리를 세우고 스타일 의자에 앉아있으니 트름이. ㅎㅎㅎ 이래서 자세가 좋아야 하나봐요.


생각나는대로 집 안 의자에 앉을 때마다 사용하려고 하고 있지만 노트북 할 때는


꼭 쓰도록 책상 의자가 메인자리 인데요. 허리를 세우니 등이 펴져서 목을 내미는 자세도 조금 덜 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자세교정의자 사용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스타일 #자세교정의자 #자세교정 #스타일애슬릿


<출처 : 블로그_홍차라떼님 - https://blog.naver.com/jinizi76/221433910492>



첨부파일 10.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